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OVID-19(코로나-19), 우한폐렴 치료제
    질병, 코로나 2020. 4. 7. 22:18

    COVID-19 : 잠재적 보조제 치료제 인 멜라토닌

    이 기사는 추정 병인에 근거한 COVID-19의 약화에서 멜라토닌의 이점을 요약합니다. 최근 COVID-19의 발생은 수만 명의 감염된 환자들에게 전염병이되었습니다. 임상 적 특징, 병리, 매우 균질 한 코로나 바이러스 또는 다른 병원체에 의해 유발 된 급성 호흡기 질환의 병인에 근거하여, 과도한 염증, 산화 및 과장된 면역 반응이 COVID-19 병리에 크게 기여할 가능성이 있다는 증거가있다. 이것은 사이토 카인 폭풍과 급성 폐 손상 (ALI) / 급성 호흡 곤란 증후군 (ARDS)으로의 진행 및 종종 사망으로 이어집니다. 잘 알려진 항 염증 및 항산화 분자 인 멜라토닌은 바이러스 및 기타 병원체에 의해 유발 된 ALI / ARDS에 대해 보호 기능을합니다. 멜라토닌은 혈관 투과성, 불안, 진정 사용을 줄이고 수면 품질을 개선함으로써 중요한 치료 환자에게 효과적이며, 이는 COVID-19 환자의 임상 결과를 향상시키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멜라토닌은 안전성이 높습니다. 멜라토닌이 바이러스 관련 질병을 제한하고 COVID-19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 추측을 확인하려면 추가 실험과 임상 연구가 필요합니다. 멜라토닌이 바이러스 관련 질병을 제한하고 COVID-19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 추측을 확인하려면 추가 실험과 임상 연구가 필요합니다. 멜라토닌이 바이러스 관련 질병을 제한하고 COVID-19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 추측을 확인하려면 추가 실험과 임상 연구가 필요합니다.

     

    COVID-19의 병인 및 멜라토닌의 잠재적 보조제 사용. 우리는 SARS CoV-2에 의해 감염 된 폐와 억제 된 면역 반응, 증가 된 염증 및 과도한 산화 스트레스가 완화되지 않고 진행되며 사이토 카인 폭풍의 활성화를 초래한다고 가정했습니다. ALI / ARDS는 일련의 합병증을 동반 할 수 있으며, 그 결과는 질병의 중증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멜라토닌은 면역계, 염증 및 산화 스트레스의 조절에서 보조 약물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으며, ALI / ARDS 및 관련 합병증이있는 환자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ALI : 급성 폐 손상; ARDS : 급성 호흡 곤란 증후군

     

    COVID-19 환자에서 멜라토닌의 사용과 관련된보고는 분명히 없지만, 다른 질병을 앓고있는 환자 및 염증 수준이 증가한 경우 멜라토닌의 적용은 순환하는 사이토 카인 수준의 약화와 관련하여 유망한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무작위 대조 시험에서, 6mg / d 멜라토닌의 8 주 경구 섭취는 당뇨병 환자에서 IL-6, TNF-α 및 hs-C- 반응성 단백질 (hs-CRP)의 혈청 수준에서 유의미한 감소를 일으켰습니다. 치주염. 심한 다발성 경화증으로 고통받는 환자의 또 다른 시험에서 6 개월 동안 25mg / d의 멜라토닌을 경구 투여하면 TNF-α, IL-6, IL-1β 및 지방 질산화물의 혈청 농도가 현저히 감소했습니다. 수술 스트레스를 포함한 염증의 급성기, 뇌 재관류 및 관상 동맥 재관류, 멜라토닌 섭취량 10 mg / d, 6 mg / d 및 5 mg / d의 멜라토닌 5 일 미만 동안 감소 된 수준의 전 염증성 사이토 카인 유도 . 총 22 개의 무작위 대조 시험의 최근 메타 분석은 멜라토닌의 보충 사용이 TNF-α 및 IL-6 수준의 현저한 감소와 관련이 있음을 시사했다. 이 임상 적 증거는 보충제로서 멜라토닌을 사용하면 순환하는 사이토 카인의 수준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킬 수 있으며 COVID-19 환자에서 전 염증성 사이토 카인 수준을 잠재적으로 낮출 수도 있음을 시사합니다.

     

    멜라토닌 및 안전

    COVID-19를 치료하기 위해 멜라토닌의 사용을 고려할 때, 멜라토닌의 안전성은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합니다. 이전에 검토 한 바와 같이, 멜라토닌의 단기간 사용은 고용량을 투여받은 경우에도 안전하며,보고 된 부작용은 가끔 현기증, 두통, 메스꺼움 및 졸림으로 제한됩니다. 일반적으로 멜라토닌의 인간 안전성은 매우 높습니다. 임상 시험에서, ICU 환자의 3mg, 6mg 및 10mg의 멜라토닌 경구 섭취량은 위약과 비교할 때 만족스러운 안전성을 나타 냈습니다  또한 멜라토닌을 한 달 동안 1g / d의 용량으로 사람에게 투여 한 경우에도 부작용에 대한보고는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ALI / ARDS 동물 연구에서 멜라토닌을 사용한 후에는 부작용이 기록되지 않았다. 멜라토닌의 안전성은 많은 인간 연구에서 검증되었지만 COVID-19 환자에게 제공했을 때의 효과는 멜라토닌의 매우 높은 안전성 프로파일에도 불구하고주의 깊게 모니터링되어야합니다.

    결론

    항 염증, 항산화, 면역 반응 조절에서 COVID-19의 보조제로서 멜라토닌의 가능한 유익한 효과는 감염 및 관련 합병증에 의해 유도 된 호흡기 장애 모델에서 반복적으로 입증되었다. 멜라토닌은 안전성이 높습니다. COVID-19에서 멜라토닌 적용의 직접적인 증거는 불분명하지만, 실험 동물 모델과 인간에 대한 연구에서 그것의 효능과 안전성 및 COVID-19 환자에 의한 사용은 지속적으로 매우 유익 할 것으로 예상되어왔다.

     

    출처 US National Library of Medicine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미국 국립의학도서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