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로나-19, 우한 폐렴이 아니다?, COVID-19 Originated? 발원지
    질병, 코로나 2020. 4. 7. 23:01

     

     

    Shi Zhengli ( 간체 중국어 : 石正丽 ; 전통 중국어 : 石正麗 ; 1964 년 5 월 26 일 ~)는 중국의 바이러스 학자이자 작가입니다. 그녀는 Wuan Institute of Virology (WIV)의 연구원으로 중국 과학원 (CAS)  일원입니다 . Shi와 그녀의 동료 인 Cui Jie는 SARS 바이러스가 박쥐 에서 유래 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 [1] [2] Shi는 중국 미생물 학회의 바이러스위원회의 회원입니다. 그녀는위원회의 편집기입니다 Virologica 중앙 연구원 , [3] 중국어 바이러스학 저널 , 그리고중국의 어업 과학 저널 

     

     

     

    위 외국기사를 보면 우한바이러스 연구소의 기반을 둔 시정 리 박사는 박쥐 동굴에서 수십개의 치명적인 사스(SARS) 유사 바이러스를 발견했다고 경고한 기사이다.

     

    그녀는 우한바이러스 연구소 및 중국 과학원(CAS)의 박사 학위를 취득한 박사이며, 특히 캐롤라이나 대학교와 우한 바이러스 연구소의 공동 연구인 SARS COV 및 박쥐 코로나 바이러스와 관련된 기능 실험을 수행하는 연구에 참여했다.

     

    Dr. Shi와 21명의 연구소 과학자들은 심각한 중증급성호흡기 증후군(SARS-COV, 사스)와 비슷한 코로나-19(SARS-COV2, COVID-19) 관련된 연구에 전문가 그룹을 구성했다.

     

    20년 2월 Dr. Shi가 이끄는 연구자의 기사에 박쥐 기원의 새로운 코로나 바이러스와 연관된 폐렴 발생 이라는 제목으로, CoV-2는 SARS와 동일한 제품군에 있으며, 박쥐에서 가장 가까운것이다. 라고 이야기했다.

     

    2020 년 2 월, 그녀의 팀은 Cell Research 에서 remdesivir를 보여주는 논문을 발표했습니다.Gilead Sciences가 소유 한 실험용 약물 은 시험관 내 에서 바이러스  억제하는 데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으며 WIV를 대신하여 중국에서 해당 약물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습니다.Shi는 바이러스를 첫 번째 질병 X 로 분류 한 논문을 공동 작성했다.

     

    그녀의 코로나바이러스에 대한 연구이다.

     

    세계적인 해킹 집단인 어나니머스의 발표자료 참조(출처:  https://youtu.be/AJjaQJTBTGU)

    If you think you can handle the truth, here it is(2020)

     

    2014년도 부터 미국정부와 중국정부의 국가기초 연구의 기초 지원금을 지원해줬으며, Dr. Shi 에게

    중국과학원, 중국국립자연과학원, 중국 과학원의 전략 우선 연구프로그램에서 바이러스 연구비를 지원 받았다. 

     

    아래 이미지 참고

     

     

     

    2003년 사스 발생시 발병했던 박쥐 전파에 의한, 그리고 지금은 자연스럽게 사라진 바이러스를

    폐렴관련된 바이러스를 미국정부와 중국정부가 자금 지원한 이력이 있는것인가 라는 의문을 가지게 된다.

     

    또한 인간세포 배양 등과 같은 하이브리드 바이러스를 시험하는 연구는  제한되어있다. 

    그들도 이것에 대해 동의한다.(유튜브 6분시점 중) 그러나 그들은 어떤 병원균을 우선순위에 두어야 하는지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주장 한다.

     

    그래서 우리는 이 바이러스를 만들어서 연구하고 인간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경고해야한다. 라고 또 주장을 한다.

     

    아예 이 변형 바이러스의 백신도 없이 병원균이 우선시 되어야 하는 주장에 대해 전혀 납득이 가지 않는다.

     

    (7:04분)- Robert Kennedy said that there were three countries that naturally hostile to each other, which China, Taiwan and Japan and all three of them indenendently concluded the Covid-19 originated

     - 로버트 케네디는 3개 국가는 서로 적대적이다, 3개국가인 중국, 타이완, 일본은 이번 바이러스가 미국에서 유래된것이라고 결론지었다라고 한다.

     

    모두가 우한시로 생각하는 코로나-19 바이러스는

     

     

    It started here, in the united states in North Carolina(미국, 노스캐롤라이나)에서 처음 발병되었다 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Designed by Tistory.